본문 바로가기
INVERSTMENT LOG (투자 기록 )/Crypto Strory

M2E 'SWEAT' 걸으면서 코인을 채굴하자!

by Yeouido.Park 2022. 5. 29.

P2E (Play to Earn) 가 게임을 하면서 코인을 받을 수 있다면 M2E (Move to Earn) 는 걸은 만큼 코인을 받을 수 있음. 이미 M2E 프로젝트으로 유명한 STEPN 이 있지만 높은 초기 비용 (100만 원이 넘는 NTF 운동화를 구매 등등 )으로 신규진입이 쉽지 않은 편임.  

그렇다면, 아직 뜨지 않은 유망프로젝트를 빨리 찾으면 될 것이 아닌가!

아 그러나 M2E  프로젝트가 이렇게나 많고 다양합니다. @.,@ 그러던 차에... 지인소개로 알게된 SWEAT Project.

SWEAT는 무료 M2E 프로젝트임. 앱을 깔아두고 그냥 걷기만 하면 저절로 코인이 채굴됩니다. STEPN이나 다른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채굴 중이신 분도 앱만 깔아두면 되니 귀찮아도 무적권, 레써고! 

앱 다운받기: https://sweatco.in
  

무엇보다 지금부터 열심히 채굴해 두면 좋은 점 중 하나가 이번 여름 (8~9월 사이?)에 SWEAT Coin 이 출시되는데 기존 채굴해둔 sweat coin를 교환해주는 형식일 듯 한데... 자세한 내용은 추후 알려질 듯. 

 

친구 초대와 2배부스트 기능 그리고 광고보기 등으로 추가 코인을 얻을 수 있음. 

덕분에 묘한 물욕이 생겨서 매일 꾸준히 적당히 걷고 있습니다. 덕분에 건강관리도 되는듯 하고. 뭐 나쁜 것 같지 않은데, 뭐 그러다가 잘되면 치킨값이라도 벌면 다행이라는 마음으로. ㅎ 건강을 지키는게 부자되는 지름길 아닐까 생각해 봄미다.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