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VERSTMENT LOG (투자 기록 )/Crypto Strory

하루에 1.5% 이자를 준다고? [My Diamond Team V2]

by Yeouido.Park 2022. 4. 17.

뭐 이런 덕스러운 메인페이지로 시작합니다.

요즘 다양한 DeFi Project가 쏟아지고 있고 그중에 요즘 주의 깊게 보며 투자를 하고 있는 한 프로젝트가 있는데 그것은 바로 'My Diamond Team V2' (마이 다이아몬드 팀 v2)입니다. 

마이다이아몬드팀 (이하 MDT)은 바이낸스 스마트체인 (BSC) 네트워크를 이용하는 프로젝트로 2022년 3월 1일 V2가 오픈하였고 매일 가입 유저와 Contract Balanace가 꾸준하게 늘어나고 있는 조용하지만 강력한 프로젝트입니다.

가입자변화 및 총 계약 BNB 물량 변화

100만 원 상당의 BNB를 Deposit! -> Max payout은 365만 원 (상당의 BNB) -> 이를 하루에 1.5% (약 1만 5천 원의 BNB)를 243일 동안 지급.  (* 67일 차에 원금 회수 가능)


기본적으로 이미 유명한 DRIP NETWORK와 매우 비슷한 구조이나 특징적인 부분이 아래와 같이 다릅니다. 


  1. 별도의 Native Coin을 사용하지 않고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네트워크 (BSC)에서 사용하는 기축통화 BNB를 이용함으로 별도의 SWAP거래 불필요.
  2. 계정당 최고 25 BNB (한화 1,300만 원 상당)까지 Deposit이 가능한점; 단일 계좌 고래 방지 장치로 보이며 소수의 고래로 인한 전체 Contract Balance가 뽕빨나는 것을 방지하는 장치.
  3. 컴파운딩 (이자수익의 재투자; 복리투자) 가능, 재투자 시 5% 보너스


BNB의 현재가치는 420불 전후로 왔다갔다 하는데 현재 코인 시황과 더불어 많이 떨어진 상태입니다. 최고 6백불대 에서 놀던 BNB의 시세를 감안하면 근시일 다시 상승세로 돌아 설 것으로 보이는데 이말은 BNB상승에 따른 시세차익도 노릴 수 있다는 말. 실제로 본인은 BNB가 360불 시점부터 MDT에 투자를 시작하기 시작했는데 복리 투자효과와 더불어 BNB 시세 상승에 따른 효과도 보는 부분이 있는 것 같습니다.

25BNB의 고지가 머지 않았습니다! 가서아!


현재 하나의 계정이 맥스디파짓에 근접했는데 예상되는 수익률을 현재 BNB시세로 환산해보자면,

- 25 BNB의 1.5% = 0.375 BNB
- 일일 기대 수익= 0.357 BNB x USD 420 x 1250원= 187,425원 
- 월별 기대 수익= 187,425원 x 30일 = 5,622,750원

이를 8개월 간 (244일) 매일 배당처럼 받으면  대략 4,500 만원 예상. 

그렇다면 '이러한 프로젝트들이 어떻게 수익을 만들어서 그런 막대한 수익률을 보장해 주는 것인가?' 하고 궁금해 집니다.

이렇게 저렇게 말이 많지만 각설하고...결론만 말하자면,

대부분 이러한 매일 1~2%의 원금이자를 주는 프로젝트들은 기본적으로 네트워크 마케팅 기반의 '머니게임'으로 접근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게임이론적인 측면으로 접근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빨리 투자하고 수익 실현하는게 승자인 판이죠. 

무엇보다도 실적과 명성이 있는 개발자그룹이 진행하는, 그래서 신뢰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이죠. MDT를 개발/운영하는 마이디파이팀은 MDT v1에서 발생했던 일부 악성유저들의 공격에 잘 대처하여 v2로 재오픈 하여 운영중이며 또 다른 대형 프로젝트인 PISTON project 또한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있다는 점에서 신뢰할 만 하다 생각이됩니다.  

  • MDT v2 링크: mydiamondteam.online/v2
  • 카톡오픈채널: https://open.kakao.com/o/gC10nCbe (참여코드: 0388)

    메타마스크 지갑을 (바이낸스 네트워크설정 필요) 이용하셔서 해당 프로젝트에 연결하시면 됩니다.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카톡오픈채널에 오셔서 문의 주세요~ 가서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