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 박스

[삼청동/소격동] 이탈리안 한옥레스토랑_이태리재

by Yeouido.Park 2016. 12. 20.



다소 늦은 감이 있지만... 연말/크리스마스를 무사히 넘기기 위해 적당히 분위기 있으면서 그녀의 입맛을 만족 시키는 장소를 찾고 계신 남성동지를 위해 글을 올려봅니다.  거긴 바로 이탈리안 한옥 레스토랑 '이태리재'! 미제 일제 아닌 이태리째!  미슐랭 가이드에도 선정된 곳이라네요. 참고로 재는 '작은 집'을 의미하는 한자라네요.    


자 일단 메뉴를 보실까요? 보시다시피 메뉴는 간소합니다. 가격이 매우 저렴하진 않지만 김밥천국기준 무난한 편인것 같네요. 가실 때, 메뉴파악은 대충하시고 가셔서 '이집은 이게 맛있어~' 를 시전하시면 더욱 짜세 나올듯. 후훗 제가 이렇게 배려가 넘칩니다.


이 가게의 시그니쳐 메뉴는 아란치니- 미트볼- 성게 어란 파스타 인듯하구요. 뇨끼도 맛있다고 합니다. 먹어보니 짭쪼름하니 뭐 나쁘지 않드라구요. 사실 전 잘몰라요. 그냥 먹어요.


외관은 이렇습니다. 골목안에 있어서 찾기 힘드실까봐 후훗. 너무 해메이면 그녀에 대한 예의가 아니니 신속히 찾으시길!


테이블이 없어 바에 앉았는데 바에서 보는 주방 풍경입니다. 주방에는 쉐프님외 2명이 더있었슴다. 봉골레~ 봉골레~


사열된 와인잔


구석구석 디테일에 신경 쓴 모습이네요.


한옥을 리모델링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라니, 그야말로 동서양의 퓨전이네요.


심플하지만 멋스러운 테이블 


투명한 천장이라니... 비올 운치 식욕지겠어!


주인장 여기 뭐좀 주시오... 현기증납니다. 요리하는 쉐프님의 옆태... 여자들끼리 오는 팀이 많았는데 이유가 있는듯... 쳇 


근한 미소를 지으며 맛있냐고 자주물어봄. 여자들 눈에 하트생길만함.  그녀의 각막보호를 위해 '먹는데 말시키지마요' 시전을 추천합니다. ㅎㅎ

위 사진은 페이스북 관련 페이지에서 펌입니다.


아란치니 - 밥알을 뭉쳐만든 고로케 느낌- 나왔습니다.  


아란치니 _ Sectional


커 목이 칼칼하니 뭐좀 마셨으면 좋겠소 할땐 아페롤스프리츠, 오렌지빛깔 음료가 아페롤 (스파클링와인?의 한종류) 과 탄산음료를 섞은 거라네요.
불량식품+약맛 납니다. 그래도 상큼한 약맛...ㅋㅋㅋ   


미트볼... 걸신들려 사진을 찍기도 전에 해체당해버린 미트볼 고기다 고기 하악하악 


이건 메뉴엔 없는 특별메뉴(?)로 3가지를 샘플러처럼 맛보는 거였는데...기억이 안나네요 ㅡㅡㅋ  보시다시피 예쁘지만 양은 작습니다. 맛은 논하지 않겠습니다. -_- 미슐랭 가이드 선정이니까욘 물론 맛있다는 말입니다!


송아지 스테이크, 와일드 루꼴라 샐러드, 훌륭합니다.


성게 어란 파스타 - 어란이 올라가서 좀 짭쪼름 합니다. 저같은 막입도 먹으니 심봉사가 눈을뜨는 맛입니다. 


촵촵 주인장 빨리 주시오, 현기증난다말이오


송아지 립 스테이크는 안먹어 봤지만 옆자리에서 드시는분들을 보니 비쥬얼은 훌륭했습니다.  아모튼 연말에 데이트장소 때문에 고민하고 있는 분들이 있다면 여기도 괜찮은것 같네요. 이상 이태리재 후기였습니다. 아! 인기가 많아 예약하기가 힘들다 하니 생각있으면 언능 속히 전화해보심이 좋을것 같네요. 



반응형